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10월 한마음조회 진행

2019.10.02 조회:1533


▲ 이순영 사장이 3분기 우수사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 이순영 사장이 조례사를 하고 있다.


좌()측부터 조영균 이사, 박기원 상무, 이순영 사장, 백혜경 사원 및 박진호 사원(3분기 우수사원), 박민석 이사, 김문영 이사


유아이엘은 10월 1일 본사 한마음교육장에서 10월 한마음조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조회는 국민의례, 표창장 수여식, 대표이사 말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3분기 우수사원으로 UIN 기우득 차장, UVI 제조팀 권영철 대리, 제조팀 백혜경 사원 및 박진호 사원이 담당업무에 대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선정되었으며, 기우득 차장과 권영철 대리는 해외근무중인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였다.

대표이사 조례사에서 이순영 사장은 크게 세가지 사항을 전달하였다.
첫 번째로, 3분기 누계 경영실적에 대해 리뷰하였다. 올해는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소폭 상승하였으며, 영업이익 측면에서는 이익이 전년대비 약 20% 가량 증가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일정 부분 성과를 기록하였다.

두 번째로, 4분기 및 2020년 경영전망을 공유하였다. 4분기부터는 고객사의 ODM 생산이 본격화됨에 따라 약 30%의 제조물량이 중국업체로 넘어가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려운 상황임은 분명하지만 3분기까지 이어온 성과를 4분기로 인해 잃지 않도록 4분기는 900억 이상의 매출과 5-10억원 이상의 영업이익을 목표로 전 직원이 협심하여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세 번째로, 품질 인식 고취에 대해 거듭 강조하였다. 올해 8월 초 발생한 UVI 품질 이슈를 리뷰하며 유아이엘의 경영방침인 “품질 최우선, 원가경쟁력 확보, 신사업 확대”를 전 직원이 유념하도록 고취하였다. 제품 생산의 전 과정에서 품질 확보가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우선 개발단계에서의 설계 품질 및 양산검증 단계에서의 양산성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설계가 필요함을 당부하였다.
또한 유아이엘의 장점인 우수한 품질 기준을 확실하게 준수하고 전 직원이 품질에 대한 인식을 보다 강화할 것을 요청하였다.

마지막으로 표창장 수상자 및 본부별 임원의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10월 한마음조회를 마무리 하였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