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창립 제37주년 기념식 거행

2019.07.03 조회:1328

유아이엘은 7월 2일 본사 한마음교육장 대강당에서 창립 37주년 기념식을 거행하였다.

기념식은 개회사 및 국민의례,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포상, 조직활성화 행사 포상, 신규 CI 발표, 대표이사 기념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장기근속자 포상으로는 20년 장기근속자 총 7명, 10년 장기근속자 총 10명, 5년 장기근속자 44명에게 표창장과 포상금이 지급되었다. 유테크에서도 5년 장기근속자 1명에게 포상을 지급하였다.
이어 2분기 우수사원으로 품질팀 김석한 대리, 환경안전팀 현석환 주임, 제조팀 윤자임 기감이 담당업무의 성과를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이와 함께 조직활성화 행사 우승그룹에 대한 포상도 진행되어, 종합 1위인 D그룹 대표 금형팀 권진욱 대리와 종합 2위 C그룹 대표 영업팀 이경미 주임, 종합 3위 B그룹 대표 개발팀 권순용 책임연구원이 각각 대표로 우승 포상금을 수상하였다.

이어진 신규 CI 발표에서는 지난 4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 유아이엘의 새로운 CI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작품 중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여, 새로운 CI도입을 공표하였다.

창립 제37주년을 맞아 이순영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1) 지난해 창립기념사에서 강조했던 품질혁신, 비용절감, 신규사업, 주52시간 정착 등을 복기하였고 (2) 금년 상반기 경영실적 및 하반기 전망자료를 임직원들과 공유하였으며 (3) 최근 고객사의 경영전략 변화에 따른 당사의 위험요인과 그에 대한 단기대책을 제시하고 (4) 중장기적으로 특정고객사의 편중 해소를 위한 신규사업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일정 부분의 성과를 창출한 점에 대해 의의를 두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모든 임직원에게 공로를 전달하며, 앞으로도 악조건을 극복하고 매출성장을 위해 다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표창장 수상자 및 본부별 임원의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창립기념식을 마무리 하였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