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4월 한마음조회 진행

2019.04.08 조회:454





유아이엘은 4월 1일 본사 한마음교육장 대강당에서 4월 한마음조회를 진행하였다.

한마음 한마음조회는 국민의례, 표창장 수여식, 대표이사 조례사, 한마음조회 특강,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1분기 우수사원으로 UVI제조팀 이기훈 대리, 생산관리팀 양경모 대리, 영업팀 김창석 주임이담당업무의 성과를 인정받아 선정되었으며, 이기훈 대리는 해외근무 중인 관계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어 당사의 신사업 발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케팅팀 최경민 과장이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이어진 대표이사 조례사에서 이순영 사장은 1월 2일 신년사에서 제시했던 세가지 키워드인 ‘품질’, ‘원가절감’, ‘신사업발굴’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남은 3분기 동안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각자의 업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2분기를 맞이하여 두 가지 사항을 전달하였다. 첫째, “Work & Life Balance 유지”로 주 52시간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근무시간을 준수하고, 년차 사용을 활성화하여 Refresh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것을 강조하였다. 또한 동호회 및 지역사회의 자기계발 프로그램 등에 적극 참여하여 업무 외의 개인적인 여가 시간을 활용함에 있어 질적인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도록 고취하였다. 둘째, “주변 정리정돈 및 작업현장의 안전관리”로 사무실과 작업현장을 정리정돈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업현장의 안전관리에 유념할 것을 강조하였다. 안전교육을 보다 활성화 하고, 안전장비 착용을 준수할 것을 거듭 강조하였다. 또한 근무복을 항상 단정하게 갖춰 입어 업무에 임하는 자세 또한 흐트러지 않고 바르게 할 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표창장 수상자 및 본부별 임원의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4월 한마음조회를 마무리하였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