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경향신문 선임기자 유인경기자 초청 특강

2013.07.23 조회:202

 
“나를 나답게 만드는 긍정에너지”


유아이엘은 지난 7월 23일, 본사 한마음 대강당에서 창립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나를 나답게 만드는 긍정에너지’라는 주제로 경향신문 유인경 선임기자를 초청, 상반기 동안 재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준 임직원들에게 2013년 상반기 Healing 특강을 진행하였다.

유인경 기자는 매력적인 사람의 공통점인 5가지 S “Symbol, Simple, Study, Surprise, Sweet”를 통해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1. Symbol : 자신을 브랜딩하는 것이란 타인에게 자신을 각인시킬 수 있는 심볼을 만드는 것.
2. Simple :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로 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3. Study :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선 다양한 경험과 공부가 필요하다.
4. Surprise : 상대가 원하는걸 캐치해서 감동을 줘라.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5. Sweet : likenomics(호감경제학), 상대방에게 보이는 따스한 진심이 최고의 무기이다.

 
▲5가지 S를 역설하는 유인경 기자의 강의 모습



▲퀴즈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자신의 저서를 선물하고 있다.

 
유인경 기자는 강의 내내 자기 브랜딩을 강조하며 “나는 훌륭한 사람이다. 멋진 사람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나 자신에게 아부하라며,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었다. 또한 강의 중간중간에 자신이 직접 한 싸인이 담긴 저서를 직원들에게 나눠주면서 즐거운 강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즐겁게 강의에 집중하는 임직원의 모습
 

유아이엘 임직원은 1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특강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받을 뿐만 아니라, 바쁘게 달려온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Healing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이는 하반기에 더욱더 도약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