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파주 광탄면 마장3리와 일사일촌 자매결연 맺어

2012.03.07 조회:211

유아이엘은 3월 7일, 김상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9명과 마을 내외빈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사 인근에 위치한 광탄면 마장3리와 일사일촌(一社一村) 자매결연식을 진행하였다.
 
마장3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본 자매결연식은 광탄 일사일촌을 관리하고 있는 농협에서 진행하고 광탄농협임직원, 광탄면장 및 조합장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주었다.
 
내빈소개 및 상호인사를 시작으로 결연증서, 자매결연 교류 계획서(MOU)를 교환했다. 이어 DK유아이엘에서 마장3리 마을회관에 주방용품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였다. 답례로 마장3리에서 당사로 기념품을 전달했다.
 
김상주 대표이사는 "가까이서 도움이 될 수 있게끔 자주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단발성의 요식행사가 아닌 진정으로 마을에 도움이 될 수 있게끔 임직원이 노력하겠다. 향토기업으로 발전 할 수 있게끔 늘 성원과 응원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매결연식 후반부, 단체 기념촬영 및 부녀회에서 성심껏 준비한 식사로 담소를 나누며 자리를 마무리 지었다.
 
2011년 서화리 봉황마을에 이어 계속되는 일사일촌은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는데 있어 의미가 크다. 2012년은 주위 환경 미화 조성 및 독거노인 일손 돕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당사와 마장3리가 함께 상생 발전·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결연증서 및 자매결연 교류 계획서 사인 후 교환을 하고 있다



▲ 상생 발전을 기대하며, 단체 기념사진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