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베트남법인 <창조 2014 단합대회> 실시

2014.05.31 조회:240

유아이엘 베트남법인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관리자와 직원간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지난 5월31일부터 1박2일간 “창조 2014 단합대회”를 실시하였다.
 
금번 단합대회는 베트남법인 설립이래 처음 실시된 단체 단합대회로 총 1,900여명의 직원 중에 1,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Nghe An(네 안) 성에 위치한 Cua Lo(끄어 로) 해수욕장에서 진행 되었다.

베트남법인이 위치한 박닝성에서 버스로 약 8시간 걸리는 아주 긴 여정이였지만 버스안에서는 노래자랑과 퀴즈를 통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이동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

 

▲ (左) Cua Lo(끄어 로) 해수욕장으로 이동중인 버스 안
(右) 버스안에서 진행된 노래자랑에서 우승한 6명의 직원들이 상금을 들고 단체사진 촬영

 
Cua Lo 해변에서는 단체 게임과 함께 해수욕을 하였으며, 저녁식사 후에는 각종 게임과 초빙가수 공연 및 행운권 추첨 등의 행사로 그날 여독을 풀고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 (左) 게임이 한창 진행중인 모습
(右) 1,100여명의 직원들이 즐겁게 행사를 관람하고 있다.



▲ (左) 박기원 법인장이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右) 박기원 법인장과 행운권에 당첨된 베트남 직원의 모습

 
둘째날에는 근처 수산시장을 방문하여 게, 오징어, 새우등의 싱싱한 해산물과 각종 건어물을 구경하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유아이엘 베트남법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행사를 통하여 임직원의 단합 및 노사관계 증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