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R 유아이엘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남들과는 차별화되어, 더 멀리 도약하고있습니다.

포토갤러리

제 33기 주주총회 개최

2015.03.19 조회:259

유아이엘은 3월 19일 오전 10시, 본사 한마음 대강당에서 제33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본 주주총회에서 2014년도 결산 재무제표, 이사 및 감사 선임, 임원 보수한도 등을 승인 받고, 주당 600원의 현금배당을 확정하였다.

이사 선임 건과 관련해서 김상주 사장이 사내이사로, 법무법인 로고스 이복태 변호사가 사외이사및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재선임 되었다.

김상주 사장은 의장 인사말을 통해서 “‘12년부터 제조역량 극대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생산내재화’에 집중함과 동시에 주력 품목을 키버튼에서 부자재, 액세서리로 다변화 시켜 2년 연속 최대매출 경신, 3년 연속 흑자를 달성할 수 있었다. 최근 스마트폰 트랜드가 금속 소재로 전환됨에 따라 지난해 투자한 안산 금속공장은 향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올해에는 외부 생산시스템을 파주 본사에 집결 시키는 ‘본사통합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명실상부한 종합전자부품회사로 도약할 것이라는 목표를 공유하였다.

주주총회가 끝나고 김상주 사장은 직접 사내∙외 이사와 함께 본사 생산라인 투어를 통해 신규공정 및 전 생산 라인을 소개하였으며, 올해 8월 말 완공 예정인 파주 공장 증설 부지를 탐방하는 자리를 가졌다.

 

▲ 유아이엘 주주총회 현장



▲ 동국제강 장세욱 부회장을 비롯한 사내·외 이사와 함께 본사 생산라인을 돌아보며, 신규공정 및 전 생산 라인을 소개하고 있다.



▲ 김상주 사장이 파주공장 증설 부지를 설명 중이다.
 
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