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엘, 신규 입사자 입문교육 진행
 
1111.JPG
2222.JPG
2017.03.09 13:41
 
 





신규 입사자 입문교육 진행

 
유아이엘은 3 6일 본사 중강의장에서 2017년 신규입사자 11명을 대상으로 입문교육 과정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유아이엘 제품 이해 및 핵심업무 Skill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교육 진행에 앞서 대표이사 간담회를 통해 김상주 사장은 지난 30년간 열정과 도전! 내가 꿈꾸면 현실이 된다.’를 항상 모토로 가졌다. 꿈을 이루겠다는 목표로 열의와 애정을 가지고, 그 꿈에 몰입해서 도전하다 보면 목표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질 것이다.”라며 신입사원의 자세로서 열정과 도전을 강조하였다.

 이와 함께 유아이엘은 차별화된 공정 및 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도 인정 받는 중견기업이다. 최근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경쟁사 대비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회사의 규모와 상관없이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자기의 꿈은 충분히 이룰 수 있다. 여러분은 유아이엘을 선택 했다. 선택을 한 뒤 결과를 기다리는 게 아니라 열심히 노력해서 결과를 찾아야 한다.”라며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며, 간담회를 마쳤다

 유아이엘은 이번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통해 신규입사자의 조기 적응을 유도하고, 개인과 조직의 비전을 일치시켜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직원들의 직무역량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다.
 
  
 
김상주 DK유아이엘 대표, 스마트폰 부품 해외서 '러브콜'…수출 5년새 10배↑(한국경제)
제 3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